메뉴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경로당협의회 월례회의 개최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은 지난 17일 관내 17개소 경로당 회장단이 참석한 가운데 7월 경로당협의회 월례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진행한 회의에서는 보훈명예수당 신청 안내, 주거취약계층 집수리 지원사업 안내 등 시정 홍보 사항을 안내하고 하절기 경로당 무더위 쉼터 운영에 대해 안내하며 경로당 운영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김순자 경로당협의회 회장은 “바쁘신 와중에 이번 달 월례 회의에 참석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서둔동의 경로당 발전과 노인 복지를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양오선 서둔동장은 “각 경로당 회장님들과 함께 여러 현안에 대해 의견을 나눌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고, 주민 누구나 폭염으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무더위 쉼터 운영 당부드리며, 늘 건강 유의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광주시문화재단, 2025 광주시 생활문화축제 Let`s Come Together 개최
【뉴스라이트 = 김정민 기자】 (재)광주시문화재단은 오는 11월 8일 광주시 동호회들이 함께하는 ‘2025 광주시 생활문화축제’를 광주시문화예술의전당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Let’s Come Together’를 주제로, 광남·만선·고산·신현 생활문화센터에 등록해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하는 생활문화 동호회가 참여해 공연·전시·체험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시민 참여형 축제로 진행된다. ‘2025년 광주시 생활문화축제’는 광주시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동호회 약 서른 팀이 함께하는 뜻깊은 행사로 다양한 공연 장르(연극, 음악, 댄스, 퍼포먼스 등)를 비롯하여 미술, 공예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가는 동호회들의 작품을 광주시문화예술의전당(맹사성홀, 갤러리2)에서 만날 수 있다. 전시 프로그램 11월 4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광주시 생활문화센터가 자체 운영하는 클래스 가운데 이번 행사와 연계해 기획한 참여형 프로그램(뜨개, 원예 등)의 결과물도 전시·체험 중심으로 선보인다. 아울러 동호회가 직접 진행하는 보드게임, 싱잉볼 등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인 광주시민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광주시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