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새마을부녀회,‘9월 사랑의 반찬나누기’추진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6일, 권선1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오수옥)와 함께하는 ‘9월 사랑의 반찬 나눔’봉사를 실시했다.

 

이번 반찬나눔은 추석을 앞둔 명절맞이 반찬으로 △송편 △전류(동태전, 호박전) △제육볶음 △배추김치를 특별히 준비했고 당일 홀몸어르신 등 나눔의 온정이 필요한 취약계층 36세대에 전달했다.

 

오수옥 권선1동 새마을부녀회장 “부녀회원들의 자원봉사로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손길을 전할 수 있어 보람과 행복을 느끼고, 어르신들게 맛있게 드시고 늘 건강하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최규희 동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원하고,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어촌 안심 여행지, 경남 거제 다대마을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 다대어촌체험휴양마을 거제도 남쪽 끝자락에서 만나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어촌마을입니다. 바다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으로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다대어촌체험휴양마을 추천여행코스 출발! → 거제의 바다학교 갯벌 체험 → 바다와 바람의 극장 바람의 언덕 → 바다 옆 오피스 워케이션 → 바다를 담은 작품 조개공예체험 → 어촌 속 힐링숙소 다대휴양마을 펜션. ① 갯벌 체험 넓고 깨끗한 갯벌에서 다양한 해양생물을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갯벌을 배우고 놀 수 있는 최고의 바다 놀이터입니다. 갯벌 속 보물 찾기처럼 짜릿한 시간이 기다립니다. ② 바람의 언덕 탁 트인 바다와 언덕 위 초원이 한눈에 펼쳐집니다. 풍차가 돌아가는 모습이 그림 같은 풍경을 완성합니다. 바다와 하늘, 바람이 만드는 힐링 무대입니다. ③ 워케이션 탁 트인 바다 전망 속에서 일과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닷바람이 머리를 맑게 하고, 창밖 풍경이 영감을 줍니다. 새로운 형태의 휴가와 업무가 결합된 완벽한 공간입니다. ④ 조개공예체험 형형색색의 조개껍질로 나만의 기념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작고 소중한 바다의 일부를 작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