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화성시, 재단법인 화성산업진흥원 직원 공개채용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화성시 소재 벤처기업의 강소기업도약과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는 ‘(재)화성산업진흥원’이 오는 3월1일 공식 출범을 앞두고 직원을 공개채용 한다고 15일 밝혔다.


화성산업진흥원은 오는 3월1일 개원에 앞서 화성시의 산업경제 발전을 이끌어 나갈 진흥원 조직운영관리 및 기업지원을 수행 할 전문성과 역량을 가진 인재를 채용하고자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채용인원은 총 14명으로 공무원 5급상당의 산업전략본부장 1명, 6급상당의 혁신전략팀장·기업지원팀장 각 1명, 빅데이터 및 핵심기업 분석가 2명 등이며 정책연구 2명, 전산운영 1명, 기업지원 3명, 인사노무·재무회계·계약총무 3명 등은 7급에서 9급상당으로 이뤄진다.


응시원서는 1월 13일 오전 9시부터 19일 오전 11시까지 진흥원 채용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사류심사 합격자발표는 1월 20일이며 필기시험은 1월 23일에 치러질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2월 2일 화성시 및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자세한 사항은 화성산업진흥원 채용사이트를 참조하거나 화성시 기업지원과에 별도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재단법인 화성산업진흥원은 화성시에서 전액 출연한 비영리재단법인으로 △기업지원플랫폼을 통한 관내 기업 간 거래 활성화 △산업정책연구 및 전략 수립 △핵심기술 R&D 및 제품인증 지원 △강소기업 육성을 통한 성장동력산업 진흥 △벤처 및 스타트업 기업 등 창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어촌 안심 여행지, 경남 거제 다대마을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 다대어촌체험휴양마을 거제도 남쪽 끝자락에서 만나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어촌마을입니다. 바다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으로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다대어촌체험휴양마을 추천여행코스 출발! → 거제의 바다학교 갯벌 체험 → 바다와 바람의 극장 바람의 언덕 → 바다 옆 오피스 워케이션 → 바다를 담은 작품 조개공예체험 → 어촌 속 힐링숙소 다대휴양마을 펜션. ① 갯벌 체험 넓고 깨끗한 갯벌에서 다양한 해양생물을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갯벌을 배우고 놀 수 있는 최고의 바다 놀이터입니다. 갯벌 속 보물 찾기처럼 짜릿한 시간이 기다립니다. ② 바람의 언덕 탁 트인 바다와 언덕 위 초원이 한눈에 펼쳐집니다. 풍차가 돌아가는 모습이 그림 같은 풍경을 완성합니다. 바다와 하늘, 바람이 만드는 힐링 무대입니다. ③ 워케이션 탁 트인 바다 전망 속에서 일과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닷바람이 머리를 맑게 하고, 창밖 풍경이 영감을 줍니다. 새로운 형태의 휴가와 업무가 결합된 완벽한 공간입니다. ④ 조개공예체험 형형색색의 조개껍질로 나만의 기념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작고 소중한 바다의 일부를 작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