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연수구립도서관, ‘제29회 희희낙락 북콘서트’ 개최

11일 오전 10시부터 연수구립도서관 누리집서 접수 시작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연수구립도서관은 이달 22일 오후 2시 송도국제도서관 국제아트홀에서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제29회 희희낙락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국악팀 ‘설이랑’의 퓨전 국악 공연을 시작으로 ‘공부가 설렘이 되는 순간’의 저자 조승우 작가를 초청해 ‘공부라는 벽을 넘어서는 마음의 힘’을 주제로 용기와 성장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조승우 작가는 유튜브 채널 ‘조작가의 스몰빅클래스’를 운영하며, ‘좋아하는 일을 찾고, 잘할 수 있게’를 주제로 부모와 자녀의 성장을 돕는 교육 정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는 관심 있는 연수구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1일 오전 10시부터 연수구립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연수구립도서관 누리집 또는 전화로 확인하면 된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김치 할인권, 굿즈 증정.. '경기 김치페스타' 개최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경기도는 오는 9일 수원컨벤션센터 1전시장에서 ‘2025 경기 김치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경기농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김치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된 축제로, 시민들이 함께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경기 김치페스타’에서는 전국김치경연대회, 김장나눔행사, 이색김치체험전, 어린이 김치피자체험, 명인김치판매전, 전통주판매전, 농특산물 판매전 등 풍성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전국김치경연대회는 경기농산물로 만든 이색 김치를 발굴하기 위한 행사로, 예선을 통과한 본선 진출자들이 자신만의 독창적인 김치를 선보이며 열띤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김장나눔행사는 참가자가 직접 김치를 담가 2kg은 가져가고 5kg은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행사 당일 현장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이색김치체험전에서는 경기도를 비롯해 전라·강원·충청 지역의 김치를 직접 담가보는 체험이 운영되고,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김치바게트피자 만들기가 열려 어린이들이 김치를 보다 친숙하게 느끼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관람객을 위한 이벤트로 선착순 700명에게 행사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