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도, ‘2019 경기환경산업전’ 참가기업 ‘조기모집’

-조기신청 시 참가비 20% 할인, 도내기업 10%…도내기업 조기신청 시 30%할인
-환경산업에 관한 신기술 및 제품 총출동… “판로확대를 위한 좋은 기회 될 것”

 

 

【뉴스라이트 = 박현서 기자】 경기도는 오는 10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9 경기환경산업전(Eco Fair Korea)’에 참가할 기업을 오는 28일까지 ‘조기모집’한다고16일 밝혔다.

 

이번 조기신청을 완료한 기업들에게는 참가비 20% 할인혜택이 주어질 예정으로, 경기도 내에 소재한 기업들이 조기신청을 할 경우 도내 기업에게 주어지는 10%의 할인혜택을 포함, 총 30%의 참가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2019 경기환경산업전(Eco Fair Korea)’은 ▲환경산업 육성 및 환경기업 경쟁력 강화 ▲중소 환경기업 지원 및 환경산업 활성화를 통한 고용창출 ▲해외 바이어 초청 등 우수환경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지원 등을 도모하기 위해 경기도가 주최하는 ‘환경산업 종합전시회’다.

 

해외바이어, 환경담당 공무원, 기업구매 실무자들이 한데모이는 ‘교류의 장’으로 대기, 물, 자원순환, 에너지, 환경지식정보감시, 환경안전보전 등 환경산업에 관한 신기술 및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해 경기환경산업전에는 중소기업의 국내 판로개척 및 해외진출 도모를 위해 100명의 바이어가 초청될 예정으로 ▲공공기관 및 우수 환경기업 초청 1:1 공공구매 상담회 ▲해외바이어 초청지원 및 수출상담회 ▲해외 지방공무원 및 해외 바이어와의 교류협력 기회를 제공하는 ‘국제환경산업협력포럼’ ▲공공기관 및 기업 환경담당자 대상 환경기술인 법정교육 및 각종 환경관련 세미나 ▲참관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환경관련 각종 체험행사 등 참가기업 지원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마련된다.

 

 

 

 

기업 참가비는 바닥, 벽체, 상호간판, 조명 등이 제공되는 ‘조립부스’의 경우 80만 원(조기신청 시 64만 원), 해당 전시 면적만 제공되는 ‘독립부스’는 40만 원(조기신청 시 32만 원)이다.

 

참가 희망기업은 ‘2019 경기환경산업전 홈페이지(www.ecofairkorea.kr)’에서 신청서 등 작성한 뒤 사업자등록증, 상담회 초청 희망 바이어리스트 등 양식과 함께 이메일(ecofairkorea@kintex.com) 또는 팩스(031-995-8785)로 제출하면 된다.

 

이밖에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 환경정책과(031-8008-4793) 또는 킨텍스 전시사무국(031-995-8738)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경섭 경기도 환경산업협력팀장은 “2019 경기환경산업전은 도내 31개 시군의 환경공무원과 도 산하기관 구매실무자, 해외 환경담당바이어, 기업환경담당자 및 구매실무자 등이 한자리에 모이는 종합전시회로 기업들에게는 판로개척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조기신청 시 20%의 할인혜택이 있는 만큼 역량있는 기업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더보기
"인력거 타고 수원 행리단길 돌아볼까?"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수원의 힙한 관광명소로 떠오른 수원시 행궁동 카페거리, 일명 ‘행리단길’에서의 골목 여행이 더 즐거워질 전망이다. 하반기부터 인력거를 타고 예쁜 조형물이 설치된 골목길을 돌거나 역사 스토리가 있는 왕의 골목 여행 프로그램과 공방 체험을 통해 예스러움을 듬뿍 느낄 수도 있게 된다. 수원시는 행궁동 카페거리를 대상으로 한 ‘인싸 행리단 1st 길 조성’ 사업이 경기관광공사의 2020 경기도 구석구석 관광테마골목 육성사업으로 선정돼 1억8000만 원의 도비를 지원받게 됐다고 20일 밝혔다. 관광테마골목은 6월부터 11월까지 ▲인력거 타고 동네 한 바퀴 ▲명사와의 역사 콘서트 ▲너 이거 어디서 찍었니? 행궁동이잖아 ▲2020년 비로소 나혜석을 만나다 ▲왕의 골목 여행 나들이 ▲행리단길 디렉토리북 제작 등 6가지 사업으로 추진된다. 이번 사업으로 행궁동은 구비된 인력거와 근대 복장 및 교복을 빌려 골목을 한 바퀴 돌며 곳곳에 설치된 자그맣고 예쁜 포토존 조형물을 만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도심 속 역사문화 여행지로 업그레이드된다. 또 매월 1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역사콘서트도 열려 수원과 관련된 역사 이야기를 유명 전문가들로부터 들을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