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도, ‘2019 경기환경산업전’ 참가기업 ‘조기모집’

-조기신청 시 참가비 20% 할인, 도내기업 10%…도내기업 조기신청 시 30%할인
-환경산업에 관한 신기술 및 제품 총출동… “판로확대를 위한 좋은 기회 될 것”

 

 

【뉴스라이트 = 박현서 기자】 경기도는 오는 10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9 경기환경산업전(Eco Fair Korea)’에 참가할 기업을 오는 28일까지 ‘조기모집’한다고16일 밝혔다.

 

이번 조기신청을 완료한 기업들에게는 참가비 20% 할인혜택이 주어질 예정으로, 경기도 내에 소재한 기업들이 조기신청을 할 경우 도내 기업에게 주어지는 10%의 할인혜택을 포함, 총 30%의 참가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2019 경기환경산업전(Eco Fair Korea)’은 ▲환경산업 육성 및 환경기업 경쟁력 강화 ▲중소 환경기업 지원 및 환경산업 활성화를 통한 고용창출 ▲해외 바이어 초청 등 우수환경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지원 등을 도모하기 위해 경기도가 주최하는 ‘환경산업 종합전시회’다.

 

해외바이어, 환경담당 공무원, 기업구매 실무자들이 한데모이는 ‘교류의 장’으로 대기, 물, 자원순환, 에너지, 환경지식정보감시, 환경안전보전 등 환경산업에 관한 신기술 및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해 경기환경산업전에는 중소기업의 국내 판로개척 및 해외진출 도모를 위해 100명의 바이어가 초청될 예정으로 ▲공공기관 및 우수 환경기업 초청 1:1 공공구매 상담회 ▲해외바이어 초청지원 및 수출상담회 ▲해외 지방공무원 및 해외 바이어와의 교류협력 기회를 제공하는 ‘국제환경산업협력포럼’ ▲공공기관 및 기업 환경담당자 대상 환경기술인 법정교육 및 각종 환경관련 세미나 ▲참관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환경관련 각종 체험행사 등 참가기업 지원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마련된다.

 

 

 

 

기업 참가비는 바닥, 벽체, 상호간판, 조명 등이 제공되는 ‘조립부스’의 경우 80만 원(조기신청 시 64만 원), 해당 전시 면적만 제공되는 ‘독립부스’는 40만 원(조기신청 시 32만 원)이다.

 

참가 희망기업은 ‘2019 경기환경산업전 홈페이지(www.ecofairkorea.kr)’에서 신청서 등 작성한 뒤 사업자등록증, 상담회 초청 희망 바이어리스트 등 양식과 함께 이메일(ecofairkorea@kintex.com) 또는 팩스(031-995-8785)로 제출하면 된다.

 

이밖에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 환경정책과(031-8008-4793) 또는 킨텍스 전시사무국(031-995-8738)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경섭 경기도 환경산업협력팀장은 “2019 경기환경산업전은 도내 31개 시군의 환경공무원과 도 산하기관 구매실무자, 해외 환경담당바이어, 기업환경담당자 및 구매실무자 등이 한자리에 모이는 종합전시회로 기업들에게는 판로개척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조기신청 시 20%의 할인혜택이 있는 만큼 역량있는 기업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1년 반 만에 또 이혼한 선우은숙, 유영재는 '양다리' 논란에도 침묵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연하남과 재혼 한 후 ‘동치미’ 등 다수 방송에 출연해 알콩달콩 러브스토리와 결혼생활을 공개해온 배우 선우은숙(65)이 아나운서 유영재(61)와 재혼 1년6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다. 선우은숙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선우은숙 씨와 유영재 씨가 성격차이로 최근 협의 이혼을 했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선우은숙은 4살 연하 유영재와 지난 2022년 10월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부부가 됐다. 결혼발표 당시 두 사람은 기독교 신자라는 공통점으로 빠르게 가까워져 만난 지 8일 만에 결혼을 약속했다는 영화 같은 스토리로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러나 여러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은 여러차례 갈등 상황을 내보여 선우은숙의 재혼생활이 순탄치 만은 않았던 것으로 엿보였다. 특히 결혼 8개월 만인 지난해 5월에 떠난 신혼여행 모습이 MBN ‘속풀이쇼 동치미’를 통해 공개됐는데, 당시 선우은숙은 부부싸움 끝에 “내가 결혼이라는 걸 너무 쉽게 생각하고 이 사람을 잘못 선택했나”라고 눈물지었다. 한편 선우은숙과 유영재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이후, 선우은숙과의 만남 당시 유영재에게는 동거 중인 사실혼 관계의 여성이 있었다는 충격적인 의혹이 터져 나왔다. 유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