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도, ‘배달특급’ 대규모 깜짝 이벤트 진행

URL복사

‘배달특급’ 회원 가입 후 경기도 전역 누구나 참여 가능! 총 8주 진행 예정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경기도 ‘배달특급’이 가입 회원들을 위한 대규모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도주식회사와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은 10일 목요일부터 ‘배달특급’ 회원을 위해 ‘배달특급X마켓경기 100원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이 운영하는 ‘마켓경기’와 함께 마련된 행사로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에서 엄선한 친환경 농산물 및 다양한 먹거리를 선착순 100명에게 100원(배송료 포함)에 판매한다.

 

12월 10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에 ‘배달특급’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내년 1월 28일까지 총 8회 진행될 계획이다.

 

판매 예정 상품은 첫 주 꿀고구마 5kg 한박스 판매를 시작으로 이후 국산 포기김치(3kg), 친환경 학교급식 잡곡세트(2kg)과 ‘말랑쫄깃 앙금절편’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현재 ‘배달특급’은 시범지역인 화성·오산·파주에서만 배달 주문이 가능하지만, 이번 100원딜은 경기도내로 배달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이라면 모두가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가 예상된다. 다만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배달특급’ 회원 가입이 선행되어야 한다.

 

또 생산 농가의 사정에 따라 일부 품목이 바뀔 수는 있고, 자세한 품목과 일정은 배달특급 앱 내 ‘우리동네 게시글’ 메뉴에서 언제든 확인 가능하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배달특급’을 사랑해주시는 도민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혜택, ‘배달특급’의 성공적인 지역 안착과 더불어 경기도 농식품 활성화까지 세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겠다”고 밝혔다.

 

강위원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원장 역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경기도의 우수한 농식품과 ‘배달특급’ 그리고 온라인몰 마켓경기 모두를 도민에게 알리는 계기로 삼겠다”며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낮은 수수료와 지역화폐 연계를 통한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배달특급’은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혹은 ‘배달특급’ 공식 홈페이지(www.specialdelivery.co.kr)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배달특급’ 공식콜센터(1599-9836)으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더보기
박남춘 인천시장, “이제 집에 두고 가지 않을게” ‘반려동물 동행시설 안내서비스’ 추진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이제 집에 두고 가지 않을게” 박남춘 인천시장이 24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랜만에 국회에 가서 참 뜻깊은 협약을 맺고 왔다"고 소개하며, "반려동물과 함께 갈 수 있는 업소를 인천지도에 표시하는 ‘반려동물 동행시설 안내서비스’ 추진을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했다"고 알렸다. 먼저 박남춘 시장은 "가장 중요한 하루 일과 중 하나가 키우고 있는 반려 거북이와 물고기 구피를 지켜보는 일"이라며, "이제는 움직임만 봐도 기분을 알아차리는 경지에 올랐다"고 운을 뗐다. 이어 박 시장은 "오늘은 반려견 심쿵이와 젤리를 만났는데, 애정을 담아 쳐다보니 함께 눈을 맞춰준다"면서, "역시 어떤 동물이든 말은 안 통해도 마음은 통하나 봅니다"라고 흐뭇한 마음을 페이스북에 전했다. 그러면서 "인천시는 지난 1년 동안 코로나19를 겪으며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제도와 사업을 발굴했다"고 소개하며, "전국 최초로 ‘코로나19 확진환자 반려동물 임시보호소’를 운영했고, 반려동물도 코로나19 의심 증상이 있을 때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관리지침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특히 오늘 맺은 ‘반려동물 동행시설 안내서비스’ 추진을 위한 상생협약에는 "더불어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