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평택시농업기술센터 농촌자원분야 시범사업 신청접수

총 16개 분야 5억9300만원

 

【뉴스라이트 = 박현서 기자】 평택시는 급변하는 농업환경에 대비하고 농업경쟁력의 향상을 위해 2021년 농촌자원분야 시범사업을 실시하고, 오는 29일까지 사업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올해 농촌자원분야 시범사업은 도시민 아파트 공동텃밭 조성시범 등 도시농업분야 5개 사업 16개소, 농업인 소규모창업 기술지원 등 농산물가공분야 2개 사업 3개소, 농업인 넘어짐 사고예방을 위한 농작업화 보급사업 10개소가 진행된다.


사업신청은 공고일 기준 평택시에 주소지를 두고 거주하는 농업인, 단체, 아파트, 학교 등이 신청할 수 있다.


공고문은 평택시청 또는 평택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으며 사업별 신청양식에 따라 신청서와 사업계획서를 작성하여 농업기술센터 농촌자원과(031-8024-4541) 또는 읍・면 농민상담소로 신청하면 된다.


사업자 선정은 농업 산・학협동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3월 이전까지 최종 사업대상자를 확정할 예정이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유영재, 처형 강제추행 혐의까지? 선우은숙 소송 제기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선우은숙(65)과 유영재(61)의 '스피드 재혼--> 스피드 이혼'으로 두 사람에게 많은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이번에는 유영재가 선우은숙의 친언니(71)를 강제추행했다는 소식이 일파만파 퍼져 네티즌들의 비난이 일고 있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의 '선우은숙 친언니의 눈물…유영재 용서 못하는 이유'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에 따르면 선우은숙의 친언니가 제부인 유영재를 강제추행한 혐의로 고소했으며, 그 성추행의 수준이 "차마 입에 담기 어려울 정도"라는 주장이 나왔다. 유튜브 진행자 이진호는 "이 내용들이 가족들 간에는 비밀이었다. 언니가 70살이 넘은 노년에 자녀들과 가족들이 다 있을 것 아니냐. 본인이 당한 일이지만 부끄럽다는 생각에 감추고 있었다. 그러나 동생의 이혼을 빨리 끝내기 위해 얘기를 한 거라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선우은숙은 언니에게 이 놀라운 피해사실을 직접 듣고 까무라쳤다. 그리고 뒤도 안 돌아보고 일사천리로 이혼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선우은숙은 평소 집안에서는 거의 벗고 지내는 유영재 때문에 별도의 가사도우미를 쓸 수가 없어, 친언니에게 유영재의 삼시세끼를 차려주는 등 가사일

중년·신중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