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수원시 권선청소년수련관, 2021. 6기 (11~12월) 온라인 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수원시청소년재단 권선청소년수련관은 6기 (11~12월) 온라인 문화강좌 수강생을 오는 10월 15일부터 30일까지 모집한다.


6기는 10~12월 2개월 간 운영되는 온라인 문화강좌로 초등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며 각 강좌별 모집인원은 10명이다. 각 강좌 8주차로 구성되었으며, ▲초등영어 파닉스, ▲초등 영문법 기초 ▲독서랑 논술이랑 ▲유튜브 크리에이터 관련 강좌들은 특히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특히 6기에는 신규로 청소년 미디어 강좌인 ▲ 스톱모션 광고제작과 ▲1인 방송 팟캐스트 강좌가 신설되었다.


각 강좌는 Zoom을 이용한 실시간 화상 형식으로 운영되며 단순 강의 제공이 아닌 주차별 과제물에 대한 강사의 맞춤형 개별 피드백 등이 별도로 제공되고 있어서 코로나 시기에도 전 과목에 대한 온라인 수강생들의 반응이 좋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유영재, 처형 강제추행 혐의까지? 선우은숙 소송 제기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선우은숙(65)과 유영재(61)의 '스피드 재혼--> 스피드 이혼'으로 두 사람에게 많은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이번에는 유영재가 선우은숙의 친언니(71)를 강제추행했다는 소식이 일파만파 퍼져 네티즌들의 비난이 일고 있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의 '선우은숙 친언니의 눈물…유영재 용서 못하는 이유'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에 따르면 선우은숙의 친언니가 제부인 유영재를 강제추행한 혐의로 고소했으며, 그 성추행의 수준이 "차마 입에 담기 어려울 정도"라는 주장이 나왔다. 유튜브 진행자 이진호는 "이 내용들이 가족들 간에는 비밀이었다. 언니가 70살이 넘은 노년에 자녀들과 가족들이 다 있을 것 아니냐. 본인이 당한 일이지만 부끄럽다는 생각에 감추고 있었다. 그러나 동생의 이혼을 빨리 끝내기 위해 얘기를 한 거라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선우은숙은 언니에게 이 놀라운 피해사실을 직접 듣고 까무라쳤다. 그리고 뒤도 안 돌아보고 일사천리로 이혼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선우은숙은 평소 집안에서는 거의 벗고 지내는 유영재 때문에 별도의 가사도우미를 쓸 수가 없어, 친언니에게 유영재의 삼시세끼를 차려주는 등 가사일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