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희정과 김지은 주고받은 문자 복구ㆍ공개...민주원 "둘은 연애하고 있었다" 주장

【뉴스라이트 = 김정민 기자】

안희정 전 충남지사 부인 민주원 씨가 1주일 만에 또다시 안희정 전 지사와 김지은 씨가 주고받은 문자를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개하며 반박에 나섰다. 

민 씨는 지난 20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한 증언이 피고인의 아내라는 이유로 배척당했다"며 "안희정 씨와 김지은 씨에 의해 뭉개져 버린 여성이자 아내로서의 제 인격이 항소심에서 다시 짓밟혔다. 내 명예를 걸고 김지은 씨의 거짓말이 법정에서 사실로 인정되는 것만은 절대 그냥 넘어갈 수가 없다"고 밝혔다.

민 씨는 김지은 씨가 세번째 성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한 날, 안 전 지사와 김 씨가 주고받은 텔레그램 문자를 공개했다.

민 씨는 "스위스에서 새벽 1시쯤 안희정 씨가 '..'이라고 문자를 보내자, 기다렸다는 듯이 같은 시각에(27분) '넹' 하고 답장을 했다.

안희정 씨가 담배 핑계를 대자, 당시 김지은 씨는 바로 슬립만 입고 맨발로 안희정 씨의 객실로 왔다"라고 민주원 씨는 주장했다. 

그러면서 "이 문자를 처음 봤을 때 치가 떨렸다. 두 사람은 연애를 하고 있었다"며 분노했다. 

민 씨는 또 "김지은 씨를 처음 본 날부터 김 씨가 안희정 씨를 무척 좋아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김 씨가 술에 취해 방을 잘못 들어왔다고 한 이후, 김 씨의 행동이 눈에 거슬리기 시작했다"라고 말하며, "재판부는 왜 저쪽 주장만 받아들이고 정황증거는 무시한 것인지 알 수 없다. 피해자라고 주장한다고 해서 그 주장이 모두 사실인 것은 아니다. 사실을 출발점으로 삼아야 한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한편 이 주장에 대해 공동대책위원회(공대위) 측은 SNS를 통해 "예상했던 것이 그대로 등장했다"며, "위력 성폭력이 이루어지는 곳에서는 통용되는 언어가 있다. 질문할 수 없고 '충성 언어'로 읍소해야 했던 안 전 지사의 대권그룹은 패밀리이자 결사체였다"고 주장했다.

김 씨가 경직된 위계질서 속에서 안 전 지사의 성폭력을 거부할 수 없었다는 것이다.

이어 "피해자 김지은 씨는 오랜 대권주자의 최측근 수행비서 자리에 발탁된 뉴비(신입)였다"며, "투덜대고 힘들어하고 지사님에 대해 데면데면 대하는 건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공대위는 "(안 전 지사 측이) 김지은 죽이기, 즉 "2차 가해"를 하고 있다며 불륜 주장은 무죄를 위한 도구일 뿐"이라고 민 씨를 비판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유영재, 처형 강제추행 혐의까지? 선우은숙 소송 제기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선우은숙(65)과 유영재(61)의 '스피드 재혼--> 스피드 이혼'으로 두 사람에게 많은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이번에는 유영재가 선우은숙의 친언니(71)를 강제추행했다는 소식이 일파만파 퍼져 네티즌들의 비난이 일고 있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의 '선우은숙 친언니의 눈물…유영재 용서 못하는 이유'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에 따르면 선우은숙의 친언니가 제부인 유영재를 강제추행한 혐의로 고소했으며, 그 성추행의 수준이 "차마 입에 담기 어려울 정도"라는 주장이 나왔다. 유튜브 진행자 이진호는 "이 내용들이 가족들 간에는 비밀이었다. 언니가 70살이 넘은 노년에 자녀들과 가족들이 다 있을 것 아니냐. 본인이 당한 일이지만 부끄럽다는 생각에 감추고 있었다. 그러나 동생의 이혼을 빨리 끝내기 위해 얘기를 한 거라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선우은숙은 언니에게 이 놀라운 피해사실을 직접 듣고 까무라쳤다. 그리고 뒤도 안 돌아보고 일사천리로 이혼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선우은숙은 평소 집안에서는 거의 벗고 지내는 유영재 때문에 별도의 가사도우미를 쓸 수가 없어, 친언니에게 유영재의 삼시세끼를 차려주는 등 가사일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