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화성시여성비전센터, 2022년 3학기 교육 수강생 모집

유앤아이센터, 8월 16일부터 59강좌 930명 모집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경륜) 화성시여성비전센터는 9월1일부터 12월 21일까지, 16주 과정으로 운영될 2022년 3학기 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이번 3학기 강좌는 자기계발과 취미생활을 위한 배움과정 38강좌, 자격증 취득을 위한 자격과정 21강좌로, 총 59강좌가 개설되어 930명을 모집한다.


분야는 뷰티, 실용, 요리·제과제빵, 컴퓨터, 홈패션, 미술, 어학, 음악 등으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과정이 준비되어있다. 취미&자격 과정으로 △브런치카페, △사군자와 문인화, 자녀교육 과정으로 △창의수학지도사 △가베지도사 △독서논술지도사, 직장인을 위한 과정으로 △플로리스트 △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기초반 △내친구 우쿨렐레 등 야간강좌도 개설된다.


접수기간은 8월 16(화)부터 26일(금)까지이며, 교육장소는 병점에 위치한 유앤아이센터(화성시 태안로145)이다. 화성시민 및 화성시 소재 직장인은 우선순위로 신청 받으며, 그 외 관외시민은 8월 24일부터 26일까지 신청가능하다.


수강신청은 인터넷 및 방문접수 모두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인터넷접수는 유앤아이센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방문접수는 유앤아이센터 B2층 통합안내데스크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접수가능하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유영재, 처형 강제추행 혐의까지? 선우은숙 소송 제기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선우은숙(65)과 유영재(61)의 '스피드 재혼--> 스피드 이혼'으로 두 사람에게 많은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이번에는 유영재가 선우은숙의 친언니(71)를 강제추행했다는 소식이 일파만파 퍼져 네티즌들의 비난이 일고 있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의 '선우은숙 친언니의 눈물…유영재 용서 못하는 이유'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에 따르면 선우은숙의 친언니가 제부인 유영재를 강제추행한 혐의로 고소했으며, 그 성추행의 수준이 "차마 입에 담기 어려울 정도"라는 주장이 나왔다. 유튜브 진행자 이진호는 "이 내용들이 가족들 간에는 비밀이었다. 언니가 70살이 넘은 노년에 자녀들과 가족들이 다 있을 것 아니냐. 본인이 당한 일이지만 부끄럽다는 생각에 감추고 있었다. 그러나 동생의 이혼을 빨리 끝내기 위해 얘기를 한 거라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선우은숙은 언니에게 이 놀라운 피해사실을 직접 듣고 까무라쳤다. 그리고 뒤도 안 돌아보고 일사천리로 이혼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선우은숙은 평소 집안에서는 거의 벗고 지내는 유영재 때문에 별도의 가사도우미를 쓸 수가 없어, 친언니에게 유영재의 삼시세끼를 차려주는 등 가사일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