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도소상공인 우수제품 여름 빅세일전”

“이 제품을 이 가격에? 실속을 쇼핑하라”

 

 

 

【뉴스라이트 = 박현서 기자】 경기도소상공인연합회는 오는 19일부터 3일 간 화성시 전곡항에서 ‘경기도소상공인 판로개척을 위한 2차 빅세일전’을 개최한다.

경기도소상공인연합회는 15일 “지난 1월 지하철 수원시청역 빅세일전에 이어 2회 빅세일전을 전곡항에서 개최한다”며 “경기도 대표적 관광지인 전곡항에서 생활용품과 미용, 먹거리 등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들은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올해 경기도소상공인 빅세일전은 다중이 이용하는 옥내·외 시설을 선정해 경기도 내 주요 지역을 순회하며 3회 개최되고 이번이 2회째다.

경기도소상공인연합회 이상백 직무대행은 “소상공인들은 훌륭한 제품을 만들어 내도 판로개척과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온·오프라인 빅세일전을 통해 우수한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직접 소비자들을 만나 홍보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을 이 가격에? 실속을 쇼핑하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2차 빅세일전에는 심사를 거쳐 선발된 50여 개 소상공인들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천고송’은 고송버섯을 선보이고 ‘이윤환명가떡집’은 수제 떡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바다향기’는 포도고추장과 젓갈류를 출품하고 ‘여민’은 즉석조리가 가능한 순살양념코다리를 내놓는다.

생활·가전용품으로는 ‘엔비템’의 은이온 자화 수소수 텀블러와 ‘일진쿡웨어’의 항균 세라믹 냄비, ‘정일홈케어’의 음식물처리기, ‘현주컴퍼니’의 대나무면생리대, ‘서부비젼’의 유무선 CCTV 등이 소비자들을 만난다.

‘시장길12 청년식당’의 갈릭큐브스테이크와 ‘푸푸메이드홈’의 구운강정, ‘연길양꼬치’의 양꼬치, ‘원조용자돈까스’의 돈까스 등이 참가해 다양한 먹거리로 관람객의 입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공방들의 참여도 눈에 띈다. ‘석인디자인’의 나전칠기를 선보이고 ‘부부공방’은 병풍과 보석함을 내놓는다. ‘이터널’의 가죽제품, ‘장인방’의 목공예품을 출품해 장인들이 손으로 만든 작품을 볼 수 있다.

이밖에도 이번 2차 오프라인 빅세일전에는 아이디어 상품과 미용제품, 인테리어 소품, 건강용품, 황토찜질방 등 다양한 제품들이 참가한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유영재, 처형 강제추행 혐의까지? 선우은숙 소송 제기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선우은숙(65)과 유영재(61)의 '스피드 재혼--> 스피드 이혼'으로 두 사람에게 많은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이번에는 유영재가 선우은숙의 친언니(71)를 강제추행했다는 소식이 일파만파 퍼져 네티즌들의 비난이 일고 있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의 '선우은숙 친언니의 눈물…유영재 용서 못하는 이유'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에 따르면 선우은숙의 친언니가 제부인 유영재를 강제추행한 혐의로 고소했으며, 그 성추행의 수준이 "차마 입에 담기 어려울 정도"라는 주장이 나왔다. 유튜브 진행자 이진호는 "이 내용들이 가족들 간에는 비밀이었다. 언니가 70살이 넘은 노년에 자녀들과 가족들이 다 있을 것 아니냐. 본인이 당한 일이지만 부끄럽다는 생각에 감추고 있었다. 그러나 동생의 이혼을 빨리 끝내기 위해 얘기를 한 거라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선우은숙은 언니에게 이 놀라운 피해사실을 직접 듣고 까무라쳤다. 그리고 뒤도 안 돌아보고 일사천리로 이혼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선우은숙은 평소 집안에서는 거의 벗고 지내는 유영재 때문에 별도의 가사도우미를 쓸 수가 없어, 친언니에게 유영재의 삼시세끼를 차려주는 등 가사일

중년·신중년뉴스

5월 가정의 달엔 ‘인천’ 여기 어때?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따뜻한 봄바람이 불어 옷차림이 가벼워진 만큼 봄나들이 외출이 잦아지는 5월. 가족과 관련된 기념일들과 석가탄신일 등 공휴일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바쁜 일상을 벗어나 소중한 가족들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인천 가볼만한 곳들을 소개한다. ▲ 2024 송도바람축제 인천시경제자유구역청과 연수문화재단이 주최하는 인천시 최대 규모의 어린이 축제인'송도바람축제'가 송도의‘바람’을 담고 이루어지는 어린이들의 바람이라는 주제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5월 4일~5일까지 이틀간 열린다. 어린이 뮤지컬, 열기구 비행체험, 나만의 연 만들기 및 연날리기 강습, 종이비행기 및 풍선 헬리콥터 등 바람관련 체험 프로그램들을 즐길 수 있다. ▲ 2024 인천아트플랫폼 어린이날 행사 인천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인천아트플랫폼 중앙광장 및 야외주차장 일대에서'이얍(IAP)! 함께 하는 놀이터'라는 어린이날 행사가 5월4일부터 5일까지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린다. 광대의 꿈을 주제로 서커스 드라마를 선보이며,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일러스트레이터와 함께하는 나만의 방울토마토 화분 만들기, ▲미니뮤지컬과 함께하는 컬러링, ▲유리시트지와 리드테이프로 나만의 썬캐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