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GV, 뮤지컬 배우 김호영 토크쇼 진행

CGV에서 뮤지컬 배우 김호영의 토크쇼를 즐겨보세요!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CGV가 오는 28일 오후 7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뮤지컬 배우 김호영 토크쇼 'Hoy show: Talk with Hoy'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토크쇼는 CGV와 김호영, 출판 문화 콘텐츠 회사 인티N이 함께 기획했다. 뮤지컬 배우 김호영은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해 '광화문 연가', '킹키부츠' 등에 출연했으며, 탁월한 입담과 친화력으로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토크쇼에서는 김호영이 자신의 단단한 내면과 긍정 에너지의 원천이 무엇인지 들려주며, 사는 이야기를 솔직 담백하게 나눌 예정이다. 참석자들이 사전에 작성한 고민을 뽑아 들어본 뒤 현장에서 답하는 고민 상담 시간도 진행할 예정이다. 

 

'Hoy show: Talk with Hoy'는 1시간 30분 동안 진행하며, 16일 예매 오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CJ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밝고 유쾌한 긍정 에너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 토크쇼를 진행한다'며 'CGV에서 김호영의 이야기를 듣고 고민을 나누며 유익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영화 상영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및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에는 가수 10CM 콘서트를 전국 30개 극장에서 진행한 바 있으며, 올해는 '입짧은햇님 팬미팅', '아티스트 래원 음감회' 등을 진행해 큰 사랑을 받았다. 

 

[출처=CGV]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유영재, 처형 강제추행 혐의까지? 선우은숙 소송 제기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선우은숙(65)과 유영재(61)의 '스피드 재혼--> 스피드 이혼'으로 두 사람에게 많은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이번에는 유영재가 선우은숙의 친언니(71)를 강제추행했다는 소식이 일파만파 퍼져 네티즌들의 비난이 일고 있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의 '선우은숙 친언니의 눈물…유영재 용서 못하는 이유'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에 따르면 선우은숙의 친언니가 제부인 유영재를 강제추행한 혐의로 고소했으며, 그 성추행의 수준이 "차마 입에 담기 어려울 정도"라는 주장이 나왔다. 유튜브 진행자 이진호는 "이 내용들이 가족들 간에는 비밀이었다. 언니가 70살이 넘은 노년에 자녀들과 가족들이 다 있을 것 아니냐. 본인이 당한 일이지만 부끄럽다는 생각에 감추고 있었다. 그러나 동생의 이혼을 빨리 끝내기 위해 얘기를 한 거라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선우은숙은 언니에게 이 놀라운 피해사실을 직접 듣고 까무라쳤다. 그리고 뒤도 안 돌아보고 일사천리로 이혼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선우은숙은 평소 집안에서는 거의 벗고 지내는 유영재 때문에 별도의 가사도우미를 쓸 수가 없어, 친언니에게 유영재의 삼시세끼를 차려주는 등 가사일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