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영지전능쇼' 이영지, 그림 심리상담 받다! “인간 구찌(?)”된 사연은?

‘김선호’ 울린 그림 심리상담… 래퍼 이영지 심리분석 大공개! #영지전능쇼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KBS 웹예능 "영지전능쇼"는 래퍼 이영지가 오로지 '영지적 시점'으로 예능을 리뷰하는 웹예능으로 오는 5일 공개될 "영지전능쇼" 10회에서는 이영지가 1박 2일 시즌4의 '너 자신을 알라' 특집을 리뷰한다.

최근 '1박 2일 시즌4'의 '너 자신을 알라' 특집에서는 멤버들이 직접 그린 그림으로 심리 상담을 진행, 특히 배우 김선호가 심리 상담 중 눈물을 쏟아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이영지 역시 본인의 자화상을 직접 그려 전문가에게 심리 상담을 받을 예정이라고.

이 날, 이영지는 자화상 안에 명품 브랜드를 새기는 등 파격적인 그림을 그려 제작진과 미술 심리 전문가를 당황시켰다는 한편, 이영지가 직접 그린 자화상을 본 전문가는 '실제 입보다 자화상 속 입술이 작다'며 그 이유와 숨겨진 심리에 대해 날카로운 분석을 내놓았다는 후문이다.

평소 SNS를 통해 범상치않은(?) 그림 실력을 드러냈던 이영지의 자화상은 어떤 모습일지,

'19살 답지 않은' 19살, '대세' 래퍼 이영지의 심리 분석에도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영지전능쇼" 10화는 KBS Entertain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5일, 토요일 밤 8시에 공개된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유영재, 처형 강제추행 혐의까지? 선우은숙 소송 제기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선우은숙(65)과 유영재(61)의 '스피드 재혼--> 스피드 이혼'으로 두 사람에게 많은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이번에는 유영재가 선우은숙의 친언니(71)를 강제추행했다는 소식이 일파만파 퍼져 네티즌들의 비난이 일고 있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의 '선우은숙 친언니의 눈물…유영재 용서 못하는 이유'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에 따르면 선우은숙의 친언니가 제부인 유영재를 강제추행한 혐의로 고소했으며, 그 성추행의 수준이 "차마 입에 담기 어려울 정도"라는 주장이 나왔다. 유튜브 진행자 이진호는 "이 내용들이 가족들 간에는 비밀이었다. 언니가 70살이 넘은 노년에 자녀들과 가족들이 다 있을 것 아니냐. 본인이 당한 일이지만 부끄럽다는 생각에 감추고 있었다. 그러나 동생의 이혼을 빨리 끝내기 위해 얘기를 한 거라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선우은숙은 언니에게 이 놀라운 피해사실을 직접 듣고 까무라쳤다. 그리고 뒤도 안 돌아보고 일사천리로 이혼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선우은숙은 평소 집안에서는 거의 벗고 지내는 유영재 때문에 별도의 가사도우미를 쓸 수가 없어, 친언니에게 유영재의 삼시세끼를 차려주는 등 가사일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