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도, 입소문 탄 ‘배달특급 100원딜’ 6연속 1분 매진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배달특급’ 앱 내 응모 가능, 이벤트 참여 위해 회원가입 선행 필수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경기도 ‘배달특급X마켓경기 100원딜’이 온·오프라인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연이어 조기 매진 기록을 계속 세우고 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14일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과 함께 진행하는 ‘배달특급X마켓경기 100원딜’ 6차 이벤트 역시 지난번과 동일하게 1분 만에 마감됐다고 밝혔다.


‘배달특급X마켓경기 100원딜’은 지난해 12월 10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선착순 100명에게 경기도 농식품을 100원(배송료 포함)에 판매하는 행사로 시작부터 입소문을 타면서 모두 1분 만에 조기 매진됐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배달특급’ 시범 서비스 지역뿐만 아니라 도내로 배송받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높은 것으로 분석된다.


한 맘카페 회원은 게시글을 통해 “이벤트 시작 3분 전 알람을 맞춰두고 열심히 참여한 끝에 드디어 성공했다”며 자랑하기도 했다. 다른 회원들 역시 “요즘 간식이 걱정인데 100원으로 득템했다”며 다음 회차를 기다리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첫 회차 꿀고구마 5kg를 시작으로 이후 포기기침와 국내산 갈비, 잡곡세트 등이 매진 기록을 이어갔으며, 14일에는 ‘마켓경기’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100% 도라지배즙이 판매됐다.


오는 21일에는 경기도 친환경 감자 5kg이 회원들을 기다린다. 이번에 판매된 도라지배즙은 젊은 농부들이 직접 키운 먹골배로 정직하고 바르게 만들어낸 제품이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이벤트 시작부터 매번 1분 만에 마감되는 것을 보면서 ‘배달특급’ 회원들에게 감사함을 느낀다”며 “100원딜 이벤트는 1월 막을 내리지만, 앞으로도 회원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더욱 구상해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배달특급X마켓경기 100원딜’은 배달특급 애플리케이션에 회원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미리 지급받은 쿠폰을 통해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만 100원딜 참여를 위해 ‘배달특급’ 애플리케이션에 미리 회원가입 해야 한다.


낮은 수수료와 지역화폐 연계를 통한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배달특급’은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혹은 ‘배달특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내려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배달특급’ 공식콜센터으로 문의하면 된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송바오 송영관 사육사의 칼럼, "푸바오가 남긴 것"
[에버랜드 송영관 사육사 칼럼] 2020년은 우리 모두에게 참 어려운 시기였다. 코로나19가 발생한 후 모든 것이 멈춘 것 같았다. 사람들은 마스크 아래 각자의 표정과 감정을 가린 채 서로 거리를 둬야 했다. 일상 또한 제한되었고 지치고 힘든 시기였다. 그러나 조용해진 바깥 세상과는 다르게 손바닥만 한 스마트폰 속 세상은 다른 속도로 흘러갔다. 지친 일상에 힘이 되어주는 글과 영상도 있었지만, 그에 못지않게 자극적이고 불안한 소식들이 우리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멈춘 듯 멈추지 않은 듯, 연결된 듯 단절된 듯, 끝이 보일 듯 말 듯…. 외로움으로 영혼을 잃어가고, 위기를 마주하고, 좌절했다. 불행한 시기였다. 그즈음이었던 7월, 우리 앞에 한 신비한 생명체가 나타났다. 바로 국내 최초 아기 판다 '푸바오'였다. 너무나도 사랑스럽고 신비한 이 생명체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렸다. 푸바오와 판다의 삶은 마음 아픈 소식들을 보고 듣고 견뎌내느라 지쳐 있던 우리들의 마음을 달래주기에 충분한 듯했다. 엄마 판다 '아이바오'의 헌신적인 육아에서 무한한 사랑을, 사육사들의 진정성 있는 교감과 관계에서 진심을, 푸바오의 성장 과정을 응원하며 용기와 희망을, 그 안에서 매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