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PC방에서 살인이라니, 겁나서 알바하겠나...?!" 피의자 강력 처벌 국민청원 20만 명 넘어

사진=JTBC 캡처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PC방에서 일하다 사소한 시비로 손님에게 흉기에 찔려 숨진 아르바이트생 신 모 씨(20) 사건에 대한 네티즌들의 분노가 쏟아지고 있다.

체포된 김 씨는 14일 오전 8시 10분께 강서구의 한 PC방에서 아르바이트하던 신 씨를 흉기로 찔러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손님으로 PC방을 찾은 김 씨는 다른 손님이 남긴 음식물을 자리에서 치워달라는 요구를 하다 신 씨와 말다툼을 한 것으로 조사됐다.

김 씨는 말다툼 뒤 PC방을 나가 흉기를 갖고 돌아와 PC방 입구에서 신 씨를 흉기로 찔러 살해했다.

신 씨는 곧바로 병원에 이송됐지만, 이날 오전 11시경 결국 숨졌다.

경찰은 김 씨가 흉기를 가져온 경위와 범행 동기, 김 씨 동생과의 공범 여부 등을 조사한 뒤 15일 살인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고 법원은 16일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김 씨는 10년 전부터 우울증을 앓아온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배우 오창석과 SG워너비의 멤버 김용준은 사망한 신 씨가 공통된 지인의 사촌동생이라며 강서구 PC방 살인사건 피의자 처벌 강화를 요구하는 청와대 국민청원에 대해 동의를 부탁했다.

그들은 SNS를 통해 “친구 사촌동생이 하늘나라로 가게 됐다. 얼굴에 칼을 30여 차례 맞았다고 한다”며 “부디 무고한 생명을 앗아간 피의자가 올바른 법의 심판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 달라”고 호소했다. 

이 국민청원은 청원 시작한지 만 하루도 되지 않은 18일 새벽 현재 동의자 수가 20만 명을 넘어섰다.

청와대 국민청원 동의자가 20만 명이 넘으면 청와대는 어떤 식으로든 해당 사안에 답변을 내놓는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유영재, 처형 강제추행 혐의까지? 선우은숙 소송 제기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선우은숙(65)과 유영재(61)의 '스피드 재혼--> 스피드 이혼'으로 두 사람에게 많은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이번에는 유영재가 선우은숙의 친언니(71)를 강제추행했다는 소식이 일파만파 퍼져 네티즌들의 비난이 일고 있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의 '선우은숙 친언니의 눈물…유영재 용서 못하는 이유'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에 따르면 선우은숙의 친언니가 제부인 유영재를 강제추행한 혐의로 고소했으며, 그 성추행의 수준이 "차마 입에 담기 어려울 정도"라는 주장이 나왔다. 유튜브 진행자 이진호는 "이 내용들이 가족들 간에는 비밀이었다. 언니가 70살이 넘은 노년에 자녀들과 가족들이 다 있을 것 아니냐. 본인이 당한 일이지만 부끄럽다는 생각에 감추고 있었다. 그러나 동생의 이혼을 빨리 끝내기 위해 얘기를 한 거라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선우은숙은 언니에게 이 놀라운 피해사실을 직접 듣고 까무라쳤다. 그리고 뒤도 안 돌아보고 일사천리로 이혼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선우은숙은 평소 집안에서는 거의 벗고 지내는 유영재 때문에 별도의 가사도우미를 쓸 수가 없어, 친언니에게 유영재의 삼시세끼를 차려주는 등 가사일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