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SG 퓨처스팀 2024 대만 자이 스프링캠프 종료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 이하 SSG) 퓨처스팀은 3월 10일(일) 대만 자이에서 진행된 스프링캠프를 마치고 아시아나항공 OZ712편을 통해 오후 4시 35분 인천국제공항으로 입국한다. 

 

SSG 퓨처스팀은 유망선수 발굴 및 기량발전을 위해 대만 자이에서 2월 15일(목)부터 3월 10일(일)까지 25일간 스프링캠프를 실시했으며, 손시헌 퓨처스 감독을 비롯해 선수단 30명이 참여했다. 

 

캠프 MVP로는 투수 김주온과 야수 김규민이 선정됐다. 

 

캠프를 마친 퓨처스 손시헌 감독은 '이번 캠프를 통해 우리 팀이 단단해지고 있다는 것을 느꼈다. 모든 선수들이 훈련에 집중하는 모습이 인상깊었다. 무엇보다 이번 캠프의 가장 큰 소득은 1군에서 경쟁할 수 있는 유망주들이 많다는 것을 확인한 것이다. 앞으로도 강화도에 있는 선수들을 비롯해 모든 선수들이 경쟁을 통해 기량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총평했다. 

 

이어 '투수 MVP 김주온은 연습경기 성적도 좋았지만, 투수 조장을 맡아 앞장서서 훈련에 임하며 후배를 챙기는 모습이 좋았다. 또한 야수 MVP 김규민은 얼리, 엑스트라 등 모든 훈련을 적극적으로 임했고, 신인으로서 패기 있는 모습이 좋아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투수 MVP 김주온은 '이번 캠프에서 목표했던 방향으로 훈련하면서 부상 없이 마무리할 수 있어서 좋았다. 올해는 1군에서 야구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 MVP로 선정해주신 손시헌 감독님과 류택현, 김이슬 코치님 및 컨디셔닝 코치님께 김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야수 MVP 김규민은 '먼저 캠프 기간 동안 훈련을 리딩해 주신 손시헌 감독님께 감사하며 윤요섭 코치님을 비롯해 코치님들이 많은 도움을 주셨다. 덕분에 캠프에서 훈련하며 깨달은 것이 많다. 이를 더욱 발전시켜 좋은 선수가 되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SG퓨처스팀은 11일(월) 부산으로 이동해 24일(일)까지 총 10차례의 연습경기를 진행할 계획이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유영재, 처형 강제추행 혐의까지? 선우은숙 소송 제기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선우은숙(65)과 유영재(61)의 '스피드 재혼--> 스피드 이혼'으로 두 사람에게 많은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이번에는 유영재가 선우은숙의 친언니(71)를 강제추행했다는 소식이 일파만파 퍼져 네티즌들의 비난이 일고 있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의 '선우은숙 친언니의 눈물…유영재 용서 못하는 이유'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에 따르면 선우은숙의 친언니가 제부인 유영재를 강제추행한 혐의로 고소했으며, 그 성추행의 수준이 "차마 입에 담기 어려울 정도"라는 주장이 나왔다. 유튜브 진행자 이진호는 "이 내용들이 가족들 간에는 비밀이었다. 언니가 70살이 넘은 노년에 자녀들과 가족들이 다 있을 것 아니냐. 본인이 당한 일이지만 부끄럽다는 생각에 감추고 있었다. 그러나 동생의 이혼을 빨리 끝내기 위해 얘기를 한 거라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선우은숙은 언니에게 이 놀라운 피해사실을 직접 듣고 까무라쳤다. 그리고 뒤도 안 돌아보고 일사천리로 이혼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선우은숙은 평소 집안에서는 거의 벗고 지내는 유영재 때문에 별도의 가사도우미를 쓸 수가 없어, 친언니에게 유영재의 삼시세끼를 차려주는 등 가사일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