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스힐스 주니어 골프 아카데미, 2024년 제주 여름방학 골프캠프 개최

2024 제주 여름방학 골프캠프, 이스트힐스에서 열려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이스트힐스 아카데미가 주최하고 대한어린이스포츠진흥원이 후원하는 '2024년 제주 여름방학 골프캠프'가 오는 7월에서 8월 여름방학기간 동안 중국어린이를 대상으로 를 개최한다. 

 

KLPGA인증 골프연습장인 제주 이스트힐스CC 에서 9박10일간 예약제로 운영되며 10세부터 16세까지 참여가능하다.  

 

매일 오전 개인별 간단한 레슨클래스에서 삼화과정 클래스, 오후 숏게임등으로 운영되며 개인별 정확한 분석을 통해, 맞춤화된 레슨을 진행한다. 

 

대한어린이스포츠진흥원 김민주 원장은 ' 이 캠프는 중국내 어린이들에게 골프활동 체험의 기회를 부여하고 골프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갖게 하는데 출발했다. '며 ' 이번 제주 여름 골프캠프가 자녀의 동기부여와 골프 능력향상, 글로벌 리더십 함양을 높이는 좋은 기회가 될것' 이라고 밝혔다.  

 

이스트힐스아카데미는 국내 국가대표, 상비군, 도대표를 배출해낸 최고의 교육시스템으로 국가대표를 꿈꾸고 있는 아이들에게 맞춤형 레슨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송바오 송영관 사육사의 칼럼, "푸바오가 남긴 것"
[에버랜드 송영관 사육사 칼럼] 2020년은 우리 모두에게 참 어려운 시기였다. 코로나19가 발생한 후 모든 것이 멈춘 것 같았다. 사람들은 마스크 아래 각자의 표정과 감정을 가린 채 서로 거리를 둬야 했다. 일상 또한 제한되었고 지치고 힘든 시기였다. 그러나 조용해진 바깥 세상과는 다르게 손바닥만 한 스마트폰 속 세상은 다른 속도로 흘러갔다. 지친 일상에 힘이 되어주는 글과 영상도 있었지만, 그에 못지않게 자극적이고 불안한 소식들이 우리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멈춘 듯 멈추지 않은 듯, 연결된 듯 단절된 듯, 끝이 보일 듯 말 듯…. 외로움으로 영혼을 잃어가고, 위기를 마주하고, 좌절했다. 불행한 시기였다. 그즈음이었던 7월, 우리 앞에 한 신비한 생명체가 나타났다. 바로 국내 최초 아기 판다 '푸바오'였다. 너무나도 사랑스럽고 신비한 이 생명체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렸다. 푸바오와 판다의 삶은 마음 아픈 소식들을 보고 듣고 견뎌내느라 지쳐 있던 우리들의 마음을 달래주기에 충분한 듯했다. 엄마 판다 '아이바오'의 헌신적인 육아에서 무한한 사랑을, 사육사들의 진정성 있는 교감과 관계에서 진심을, 푸바오의 성장 과정을 응원하며 용기와 희망을, 그 안에서 매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