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엑소 수호, 세 번째 미니앨범 ‘점선면 (1 to 3)’으로 솔로 컴백!

5월 31일 음원, 6월 3일 음반 발매! 오늘부터 예약판매 시작!
5월은 ‘수호의 달’! 풍성한 콘텐츠 예고하는 스케줄 포스터 공개 화제!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엑소 수호(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세 번째 미니앨범 '점선면 (1 to 3)'으로 돌아온다. 

 

수호의 새 미니앨범 '점선면 (1 to 3)'은 5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더블 타이틀 곡인 '점선면 (1 to 3)'과 '치즈 (Cheese)'를 포함해 수호의 독보적 감성을 담은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수호가 2022년 4월에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Grey Suit'(그레이 수트) 이후 약 2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수호가 앨범 콘셉트 기획에 직접 참여한 만큼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 색깔과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앞서 수호는 엑소 활동은 물론, 뮤지컬 '모차르트!', 드라마 '힙하게', '세자가 사라졌다' 등 다채로운 작품 활동부터 패션 화보 촬영까지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바, 오랜만에 솔로 앨범으로 컴백하는 수호를 향한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오늘(3일) 0시 엑소 공식 SNS 계정에는 빈티지한 무드의 스케줄 포스터가 공개, 더블 타이틀 곡 '점선면 (1 to 3)'과 레드벨벳 웬디가 피처링에 참여한 '치즈 (Cheese)' 관련 티저 이미지,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을 비롯해, 수호가 가창한 드라마 OST 발매, 생일, 솔로 콘서트 개최 일정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어 다채로운 콘텐츠로 가득 찬 '수호의 달'을 예고했다. 

 

또한 수호 첫 솔로 콘서트 '2024 SUHO CONCERT '(2024 수호 콘서트 )의 아시아 투어가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는 8월 자카르타 공연 추가 개최를 확정, 수호의 열일 행보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어질 전망이다. 

 

한편, 수호 세 번째 미니앨범 '점선면 (1 to 3)'은 6월 3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오늘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출처=SM엔터테인먼트]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송바오 송영관 사육사의 칼럼, "푸바오가 남긴 것"
[에버랜드 송영관 사육사 칼럼] 2020년은 우리 모두에게 참 어려운 시기였다. 코로나19가 발생한 후 모든 것이 멈춘 것 같았다. 사람들은 마스크 아래 각자의 표정과 감정을 가린 채 서로 거리를 둬야 했다. 일상 또한 제한되었고 지치고 힘든 시기였다. 그러나 조용해진 바깥 세상과는 다르게 손바닥만 한 스마트폰 속 세상은 다른 속도로 흘러갔다. 지친 일상에 힘이 되어주는 글과 영상도 있었지만, 그에 못지않게 자극적이고 불안한 소식들이 우리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멈춘 듯 멈추지 않은 듯, 연결된 듯 단절된 듯, 끝이 보일 듯 말 듯…. 외로움으로 영혼을 잃어가고, 위기를 마주하고, 좌절했다. 불행한 시기였다. 그즈음이었던 7월, 우리 앞에 한 신비한 생명체가 나타났다. 바로 국내 최초 아기 판다 '푸바오'였다. 너무나도 사랑스럽고 신비한 이 생명체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렸다. 푸바오와 판다의 삶은 마음 아픈 소식들을 보고 듣고 견뎌내느라 지쳐 있던 우리들의 마음을 달래주기에 충분한 듯했다. 엄마 판다 '아이바오'의 헌신적인 육아에서 무한한 사랑을, 사육사들의 진정성 있는 교감과 관계에서 진심을, 푸바오의 성장 과정을 응원하며 용기와 희망을, 그 안에서 매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