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블랙핑크’ 컬래버레이션 진행

그룹 블랙핑크와 함께하는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그룹 블랙핑크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먼저 9월 24일부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로비 배경음악은 블랙핑크의 인기곡 '하우 유 라이크 댓'으로 재생된다. 이는 오는 10월 2일 블랙핑크의 정규 앨범 'THE ALBUM' 공개 후 신곡으로 교체될 예정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컬래버 영상과 풍성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9월 24일 오후 3시부터 10월 8일까지 게임 내 특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블랙핑크 영상을 감상할 수 있고, 블랙핑크 멤버별 개인공간으로 이동해 응원하고 싶은 멤버에게 마이룸 선물을 보낼 수도 있다.

또한 미션을 통해 얻은 응원 포인트로 보상 단계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개인 응원 미션으로 블랙핑크 응원봉 마이룸 선물, 배틀로얄 및 스페셜 상자 교환권 조각, 스프링 플라워 상의 등 6단계의 보상을 받게 된다. 그뿐만 아니라 전 세계 서버 유저들의 누적된 응원 포인트 단계에 따라 응원 포인트, 응원봉 마이룸 선물, 배틀로얄 및 스페셜 상자 교환권 조각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한편 오는 10월 2일 블랙핑크의 정규 앨범 발매와 함께 추가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및 이벤트가 공개될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블랙핑크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송바오 송영관 사육사의 칼럼, "푸바오가 남긴 것"
[에버랜드 송영관 사육사 칼럼] 2020년은 우리 모두에게 참 어려운 시기였다. 코로나19가 발생한 후 모든 것이 멈춘 것 같았다. 사람들은 마스크 아래 각자의 표정과 감정을 가린 채 서로 거리를 둬야 했다. 일상 또한 제한되었고 지치고 힘든 시기였다. 그러나 조용해진 바깥 세상과는 다르게 손바닥만 한 스마트폰 속 세상은 다른 속도로 흘러갔다. 지친 일상에 힘이 되어주는 글과 영상도 있었지만, 그에 못지않게 자극적이고 불안한 소식들이 우리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멈춘 듯 멈추지 않은 듯, 연결된 듯 단절된 듯, 끝이 보일 듯 말 듯…. 외로움으로 영혼을 잃어가고, 위기를 마주하고, 좌절했다. 불행한 시기였다. 그즈음이었던 7월, 우리 앞에 한 신비한 생명체가 나타났다. 바로 국내 최초 아기 판다 '푸바오'였다. 너무나도 사랑스럽고 신비한 이 생명체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렸다. 푸바오와 판다의 삶은 마음 아픈 소식들을 보고 듣고 견뎌내느라 지쳐 있던 우리들의 마음을 달래주기에 충분한 듯했다. 엄마 판다 '아이바오'의 헌신적인 육아에서 무한한 사랑을, 사육사들의 진정성 있는 교감과 관계에서 진심을, 푸바오의 성장 과정을 응원하며 용기와 희망을, 그 안에서 매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