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꽃선비 열애사', 비밀을 품은 두 남녀의 애틋한 로맨스 사극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SBS 새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가 '티저 포스터'를 공개, 미스터리 밀착 로맨스의 서막을 알린다.

오는 3월 20일(월) 첫 방송될 SBS 새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극본 권음미, 김자현, 연출 김정민, 제작 ㈜아폴로픽쳐스, ㈜팬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S)는 모든 고정관념을 타파한 하숙집 '객주 이화원'의 주인 윤단오와 비밀을 품은 하숙생 꽃선비 3인방, 네 명의 청춘이 만들어내는 '상큼 발칙한 미스터리 밀착 로맨스'이다.

무엇보다 '꽃선비 열애사'는 평점 9.9점을 자랑하는 동명의 웹소설을 각색한 드라마.

 

대세 연기파 청춘 배우 신예은-려운-강훈-정건주 등 탄탄한 배우진과 촘촘한 필력과 상상력을 자랑하는 권음미, 김자현 작가, '사극 정통' 김정민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월화 밤을 훈풍으로 이끌 설렘과 쫄깃한 긴장감을 이끈다.

이와 관련 '꽃선비 열애사'의 신비로운 분위기가 엿보이는 '티저 포스터'가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티저 포스터'는 신예은이 맡은 이화원의 객주 윤단오와 묘령의 인물이 함께해 신비로운 설렘을 안기면서도 정체 모를 사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더불어 윤단오(신예은)는 눈물 그렁한 얼굴로 베일에 싸인 복면 사내와 심쿵 포옹을 펼쳐 청초한 비주얼과 애절한 분위기를 돋보이게 한다.

 

윤단오와 복면 사내는 숨 막히게 떨리고, 눈물 나게 아름다운 '수묵화 비주얼'을 완성하며 비밀을 품은 두 사람의 애틋한 투샷을 그려내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그리고 '너는, 내가 떠올려도 괴롭지 않은 추억의 끝자락이다'라는 글씨가 두 사람의 모습 뒤로 떨어지듯 이어지면서, 두 사람 사이 꽃잎처럼 날아든 기억에 대한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과연 윤단오가 품에 안긴 복면남은 누구인지, 윤단오와 복면남이 숨긴 비밀은 또 어떤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제작진은 ''티저 포스터'는 드라마의 분위기에 걸맞은 싱그럽고 비밀스러운 로맨스의 아우라를 담은 결정적 한 컷이다'라며 ''꽃선비 열애사'는 심미안은 물론 끝없이 호기심을 이끄는 몰입력 최강 드라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꽃선비 열애사'는 '싸인', '마녀보감', '라이어게임', '절대그이' 등 참신하고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드라마를 만들어내는 ㈜ 아폴로픽쳐스와 '겨울연가', '해를 품은 달', '닥터스', '쌈, 마이웨이', '동백꽃 필 무렵', '청춘기록', '라켓소년단' 등 수많은 히트작을 선보인 '드라마 명가' ㈜팬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맡았다.

SBS 새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는 3월 20일(월) 방송될 예정이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1년 반 만에 또 이혼한 선우은숙, 유영재는 '양다리' 논란에도 침묵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연하남과 재혼 한 후 ‘동치미’ 등 다수 방송에 출연해 알콩달콩 러브스토리와 결혼생활을 공개해온 배우 선우은숙(65)이 아나운서 유영재(61)와 재혼 1년6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다. 선우은숙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선우은숙 씨와 유영재 씨가 성격차이로 최근 협의 이혼을 했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선우은숙은 4살 연하 유영재와 지난 2022년 10월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부부가 됐다. 결혼발표 당시 두 사람은 기독교 신자라는 공통점으로 빠르게 가까워져 만난 지 8일 만에 결혼을 약속했다는 영화 같은 스토리로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러나 여러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은 여러차례 갈등 상황을 내보여 선우은숙의 재혼생활이 순탄치 만은 않았던 것으로 엿보였다. 특히 결혼 8개월 만인 지난해 5월에 떠난 신혼여행 모습이 MBN ‘속풀이쇼 동치미’를 통해 공개됐는데, 당시 선우은숙은 부부싸움 끝에 “내가 결혼이라는 걸 너무 쉽게 생각하고 이 사람을 잘못 선택했나”라고 눈물지었다. 한편 선우은숙과 유영재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이후, 선우은숙과의 만남 당시 유영재에게는 동거 중인 사실혼 관계의 여성이 있었다는 충격적인 의혹이 터져 나왔다. 유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