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우리들의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로 진정한 삶의 의미를 찾는다

수원SK아트리움에서 연말 뮤지컬 <국화꽃 향기>, <하모니> 공연
스크린에서의 감동을 고스란히 무대로 옮겨와...

 

 

 

【뉴스라이트 = 이양지 기자】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박래헌)은 연말을 맞아 11월과 12월에 가족, 연인이 함께 볼만한 뮤지컬 2편을 수원SK아트리움 무대에 올린다.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사랑 이야기! 뮤지컬 <국화꽃 향기>

 

2000년 출판과 동시에 베스트셀러 순위 상위권에 오른 김하인 작가의 서정 소설 ‘국화꽃 향기’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암에 걸린 한 여자 ‘미주’와 그녀를 사랑하는 남자 ‘승우’의 지고지순한 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2003년 영화로도 제작되어 故장진영, 박해일이 출연하여 흥행한 <국화꽃 향기>는 2011년 연극으로 무대에 올려진 뒤, 2014년에는 뮤지컬 초연 후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사랑의 의미와 생명의 소중함이 퇴색된 우리 시대 두 주인공의 삶과 죽음을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일깨워주는 뮤지컬 <국화꽃 향기>는 오는 15일(금)부터 16일(토)까지 2일간 수원SK아트리움 소공연장에서 관객들을 만나며, 티켓은 전석 3만 원이다.

 

 

 

 

윤복희가 전하는 따뜻한 희망의 메시지, 뮤지컬 <하모니>

 

2010년 500만 이상 관객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한 강대규 감독의 영화 <하모니>가 뮤지컬로 재탄생하였다.

 

2017년 예술의전당 자유소극장에서 성공리에 초연을 마치고 관객들에게 뜨거운 감동을 선사한 뮤지컬 <하모니>가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기구한 사연이 있는 여성 수감자 4명의 감동 있는 이야기로, 세상에 나갈 용기도, 누군가에게 용서를 빌 자신도 없었던 그들이 함께 노래하고 춤추며 그동안 잊고 지냈던 행복을 느끼게 되는 내용이다. 고통밖에 없는 가혹한 현실 속에서 그들은 꿈을 노래할 수 있을까?

 

뮤지컬 <하모니>는 참여형 뮤지컬로 무대에 시민이 같이 참여한다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보여주고 있다.

 

지역 시민합창단이 뮤지컬의 한 장면에 직접 출연하여 합창 하모니를 뽐낼 수 있는 무대에서 프로 배우들과 함께 호흡하는 장면이 이 작품의 클라이맥스다.

 

 

 

 

내달 20일(금)부터 21일(토)까지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에서 공연하며, 티켓은 R석 5만원, S석 3만원, A석 2만원이다.

 

한편, 두 공연은 ‘2019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사업비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받아 진행한다.

 

두 작품은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공연 예매가 가능하다.

 

아트리움 회원 할인(10%),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할인(10%), 학생 할인(30%) 등 다양한 할인이 가능하나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4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1년 반 만에 또 이혼한 선우은숙, 유영재는 '양다리' 논란에도 침묵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연하남과 재혼 한 후 ‘동치미’ 등 다수 방송에 출연해 알콩달콩 러브스토리와 결혼생활을 공개해온 배우 선우은숙(65)이 아나운서 유영재(61)와 재혼 1년6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다. 선우은숙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선우은숙 씨와 유영재 씨가 성격차이로 최근 협의 이혼을 했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선우은숙은 4살 연하 유영재와 지난 2022년 10월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부부가 됐다. 결혼발표 당시 두 사람은 기독교 신자라는 공통점으로 빠르게 가까워져 만난 지 8일 만에 결혼을 약속했다는 영화 같은 스토리로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러나 여러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은 여러차례 갈등 상황을 내보여 선우은숙의 재혼생활이 순탄치 만은 않았던 것으로 엿보였다. 특히 결혼 8개월 만인 지난해 5월에 떠난 신혼여행 모습이 MBN ‘속풀이쇼 동치미’를 통해 공개됐는데, 당시 선우은숙은 부부싸움 끝에 “내가 결혼이라는 걸 너무 쉽게 생각하고 이 사람을 잘못 선택했나”라고 눈물지었다. 한편 선우은숙과 유영재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이후, 선우은숙과의 만남 당시 유영재에게는 동거 중인 사실혼 관계의 여성이 있었다는 충격적인 의혹이 터져 나왔다. 유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