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보성, 박상민 등 각계 유명인 참여한 응원가 ‘코리아찬가’ 댄스응원전에 "나도 응모"

대한민국응원단 레드엔젤, 전 국민 비대면 ‘코리아찬가’와 뮤직비디오 공개
뮤직비디오의 흥겨운 안무 따라하고 촬영영상 SNS 계정에 업로드, 인증으로 참여 가능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코로나19 극복과 대한민국의 자긍심 고취를 염원하는 전 국민 댄스웅원전이 펼쳐진다.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이 코로나19 극복과 대한국민의 자긍심 고취를 염원하는 ‘코리아찬가’ 댄스응원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또한 레드엔젤은 대한민국 대표 ‘의리남’ 배우 김보성, 가수 박상민, 마라토너 이봉주 등 각 분야 유명인들이 참여한 ‘코리아찬가’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코리아찬가’는 코로나19가 장기화하면서 힘든 일상을 보내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을 비롯한 전 세계인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대한민국과 한국인의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만들어졌다.

코리아찬가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김보성, 가수 박상민, 개그맨 윤형빈, 마라토너 이봉주, 방송인 조형구, 대한외국인 안젤리나 다닐로바, 탤런트 안정훈·설수진·양정원, 브라질올림픽 태권도 금메달리스트 오혜리, 베트남 걸그룹 가수 이본 등 각 분야의 유명 인사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참여해 노래와 안무를 선보이며 코리아찬가가 전 국민 응원가로 탄생하는 데 힘을 보탰다.

전 국민 ‘의리남’ 배우 김보성이 조선 시대 장군 복장으로 등장해 “코리아찬가 오천만 하으리~”라는 힘찬 외침으로 시작하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소개되는 코리아찬가 안무는 태권도 품새를 가미한 경쾌한 율동으로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코리아찬가 댄스응원전은 대한민국 국민은 물론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응원전은 대상(1팀)에 10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최우수상 400만원, 우수상 300만원 등 총 2억원의 상품과 경품이 걸려 있다.

 

응원전 참여는 코리아찬가 뮤직비디오의 댄스 율동을 따라 하며 응원을 펼치는 동영상을 SNS에 업로드한 후 응원전 웹사이트의 댄스응원전 배너를 클릭한 뒤 업로드한 URL을 제출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오는 12월 5일까지다. 수상자는 12월 하순에 발표될 예정이다.

대회를 주최한 레드엔젤 박재현 대표는 “코리아 찬가는 5000만 대한민국 국민, 800만 해외동포와 후손들에게 대한민국 국민의 자부심과 벅찬 기상을 느낄 수 있게 하는 애국애민가”라며 “이번 응원전을 통해 참가자들이 자신의 삶을 응원하고, 한국 사회를 응원하는 값진 경험을 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20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눈 가리고 아웅" 김호중의 수상한 뺑소니 대리출석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트로트 가수 김호중(33)이 지난 9일 밤 서울 신사동의 한 도로에서 중앙선을 침범해 마주 오던 택시를 들이받고 도주한 혐의를 받고 있는 가운데 경찰출석을 매니저 A 씨에게 대리출석 시켰다는 사실마저 알려져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이 사고 이후 김호중 소속사 관계자는 자신이 차를 운전했다고 자수했으나, 경찰 조사결과 운전자는 가수 김호중이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운전자 김호중은 9일 오후 11시 40분께 사고를 낸 후 다음날 경찰출석 통보를 받았으나, 사고 17시간이 지난 후에야 경찰에 출석, 음주 측정결과 알코올 수치는 나오지 않았다. 이렇듯 뺑소니와 운전자 바꿔치기 의혹을 받고 있는 김호중에 대해 경찰이 강제수사에 착수했다. 경찰은 ▼교통사고 후 도주한 이유, ▼옆자리에 타고있던 동승자는 누구였으며, 왜 운전을 말리지 않았나, ▼매니저가 김호중의 옷까지 바꿔입고 대신 자수를 한 경위 ▼2억의 고가의 신차에 블랙박스 메모리카드가 없다고 한 사실 등의 조사에 집중적으로 추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김호중이 경찰의 출석통보를 받고도 사고 17시간이 지나서야 출석한 것은 음주운전의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는 게 경찰 입장이다. 또

중년·신중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