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도기숙사 관리·운영 수탁기관 공개 모집

URL복사

참가 자격 : 도내 주사무소를 둔 ‘경기도 사회적경제 육성 지원에 관한 조례’에 근거한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등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경기도가 도 대학생과 청년의 주거부담 경감을 위해 운영 중인 경기도기숙사 관리·운영 수탁기관을 공개 모집한다.

 

경기도기숙사는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정원은 279명으로 3인실 91실, 1인실 5실로 구성돼 있다. 매년 1~2월 신규 입사생을 모집한다.

 

경기도는 지난 2017년 9월 기숙사 개관 이래 ‘혼자 말고 함께 만드는 건강한 기숙사’라는 비전 실현을 위해 공개 모집으로 수탁기관을 선정해 왔으며, 이번이 세 번째 공모로 선정된 기관은 2021, 2022의 2년 간 기숙사 행정지원, 생활지원, 시설물관리, 집단급식소 운영 등을 담당한다.

 

지원 자격은 공고일(10월 28일) 기준 도내 주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경기도 사회적경제 육성 지원에 관한 조례’ 제2조제3호에 따른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등이다.

 

접수 기간은 오는 12월 3일 오전 9시부터 12월 7일 오후 6시까지며, 기간 내 경기도 교육협력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제출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도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사항은 도 교육협력과 대학생지원팀으로 연락하면 된다. 우선협상대상자는 12월 중순에 선정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더보기
신중년 '인생2막 희망날개' 경기도생활기술학교 운영 기관 공모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경기도가 퇴직 후에도 소득이나 보람 있는 노후를 위해 ‘일’을 희망하는 5060 신중년 세대에 맞는 생활기술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경기도생활기술학교’ 수탁 기관을 공개 모집한다. 지원 대상은 경기도내 ▲고등교육법에 따른 일반대학과 전문대학 ▲평생교육법에 따른 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시설 ▲근로자직업능력개발법에 따른 직업훈련기관 ▲기타 법인으로서 평생교육법과 기타 법령에 의한 평생교육기관이다. 총 15곳의 교육기관과 35개 교육과정을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된 기관에는 업무 관련 소양교육, 생활기술교육, 사회봉사연계 현장실습, 기타 취·창업 활동에 필요한 비용을 수탁기관선정심의위원회 심의를 통해 지원할 예정이다. 단, 심의 과정에서 수탁기관과 교육과정 수는 변경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관은 오는 2월 5일 오후 6시까지 사업 신청서와 관련서류를 경기도 평생교육과로 우편이나 방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청 누리집 고시/공고 게시판을 확인하거나 평생교육과로 연락하면 된다. 참여 기관의 이해를 돕기 위한 사업설명회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를 고려해 줌(ZOOM)을 활용한 온라인 방식으로 1월 20일 진행된다. 한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