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성남시 체육인, 경기도종합체육대회 유치 위해 홍보에 구슬땀 흘려

URL복사

2022년 경기도종합체육대회 '유치홍보' 활동에 총력 기울여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성남시체육회 임직원 및 회원, 종목단체 체육인들이 7일 '2022년 경기도종합체육대회'의 성공적인 성남시 유치를 위해 지난달 19일에 이어 또다시 관내 지하철역을 찾아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날은 성남의 태평역과 서현역 일대에서 시민의 왕래가 많은 오후 시간대를 활용해 시민들의 참여와 공감을 이끌어 내기 위해 호응도 설문조사 및 도민체전 유치기원 문구가 새겨진 마스크를 전달하며 홍보에 구슬땀을 흘렸다.
 
홍보활동에 참가한 회원 종목단체 체육인들은 “경기도종합체육대회 성남시 유치를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는 성남시체육회 임직원들에게 감사하며, 대회의 성공적인 유치를 위해 회원 종목단체로서 작은 힘이지만 보탤 수 있어 매우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성남시체육회 임직원들과 회원 종목단체 체육인들은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 공격적인 도민체전 유치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경기소식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더보기
‘경기바다 홍보 캠페인’과 각종 이벤트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경기도가 경기바다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홍보 슬로건과 사진을 SNS에 게시하는 ‘이젠, 경기바다 캠페인’을 오는 7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는 경기바다 여행주간(6월 14~20일)을 맞아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참여 희망자는 ‘이젠, ○○○한 경기바다’ 등 본인 의견을 담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경기바다를 홍보하면 된다. 별도 형식 제한은 없으며, 도가 참여 여부를 확인할 수 있게 필수 해시태그(#경기바다 #경기바다여행주간 #이젠경기바다 #색다른경기바다)를 첨부해야 한다. 이번 캠페인은 경기도 홍보대사인 가수 노지훈이 안산 구봉도 낙조전망대에서 ‘이젠, 해와 달을 품은 경기바다’라는 문구가 적힌 팻말을 들고 찍은 사진을 SNS에 게시하는 것을 시작으로, 가수 이영지도 추후 캠페인에 참여할 예정이다. 도는 ‘이젠, 경기바다 캠페인’과 같은 기간 ‘색다른 경기바다’ 이벤트도 개최한다. 이는 경기바다 인접 5개시의 관광명소인 화성 전곡항, 안산 낙조전망대, 평택 서해대교·평택항, 시흥 오이도, 김포 함상공원 등을 배경으로 만든 도안을 간단히 색칠하고 사진을 찍어 의견과 함께 본인 SNS에 게

포토갤러리

더보기